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

검색을 연속으로 하는 경우 이전 검색의 키워드는 다음 검색의 문맥을 파악하는데 영향을 줍니다. 먼저 ‘리뷰’를 검색하고 다음 ‘토스트기’를 검색한다면 ‘토스트기 리뷰’ 검색 결과가 더 상위에 나오게 됩니다.

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 사이트 오너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에 따라 평가 달라짐. 후자에 더 큰 가치가 부여됨.

모르면 물어보시고, 모르면 공부해야 합니다. 네이버가 매일 공부하듯이 우리도 공부해야지요.

)는 구글 검색 순위 알고리즘으로 새로운 사이트에 갑자기 검색 유입이 늘어나면 일시적으로 검색 노출을 제한합니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제가 올린 "청주오믈렛빵 강남점" 사이트는 모든 항목이 녹색으로 표시돼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나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검색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특히 내 사이트를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정상적인 사이트에서 내 페이지를 링크걸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나 여러 피해야할 여러 편법들을 보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녹색이 아닌 빨간색 혹은 노란색은 최적화를 해서 위와 같이 만들어줘야 네이버의 홍보 서비스 효과를 구글상위노출 제대로 온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 생성된 페이지에 가산점을 준다. 그러나 정해진 범주 내의 키워드에 한한다. 최신성이 의미가 없는 페이지는 새로 생성되었다고 해서 우대되거나 오래 되었다고 해서 등한시하지 않는다.

웹사이트 문의는 카카오톡, 텔레그램, 게시판 문의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검색엔진최적화 가이드(문단, 포스팅의 질에 따라) 가산점을 주며 이에 따라 노출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이는 블로그에도

어디서 주워들은 이야기를 마치 자신의 한 것처럼 떠드는 광고대행사가 아닙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